커뮤니케이션 communication

공지사항

[사회혁신센터] 17 Hearts Festival 개최 안내 및 참여 요청
2019-09-23 10:07:45 조회수521
17 Hearts Festival 홍보 포스터

사회혁신센터에서는 우리대학의 건학이념인 사랑의 실천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축제의 장 [17 Hearts Festival]을 개최합니다.

1. 향후 사회혁신센터의 사회혁신융합전공에서 17가지 SDGs[지속가능발전목표] 관련한 신규 교과목을 개발하여 학생분들이 이론적으로도 17가지 SDGs[지속가능발전목표]를 정립할 수 있는 초석을 만들고자 합니다. 이에 교내 구성원분들이 현재 진행하고 계시는 수업, 연구, 활동들 중 17 SDGs 철학과 접목하여 교과목으로 개설되기를 희망하시는 경우 향후 17 SDGs 사회혁신 위원(가칭) 모집에 참여해 주실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. (이후 별도 세부 공지 예정)

2. 향후 사회혁신센터서는 교내 단과대, 행정기관, 연구소, 각종단체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강의, 연구, 행정, 활동에 대해서 17가지 SDGs[지속가능발전목표]와 부합가능성이 있는 Activity에 관해서 홈페이지 플랫폼을 통해 우리대학의 건학이념인 “사랑의 실천” 활동들을 구성원들과 공유하고자 합니다. 이는 우리대학의 오랜 “사랑의 실천”의 가치를 “17가지 SDGs[지속가능발전목표]”로 승화시킴과 동시에 세계대학 평가인 TIMES Impact Ranking의 경쟁력 강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것으로 기대 합니다. 이와 관련해 각 부서 및 단과대학의 다양한 활동들 중 17가지 SDGs[지속가능발전목표]와 연관된 활동들이 사회혁신센터 홈페이지에 공유 되어 “사랑의 실천” 가치를 같이 할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. (이후 별도 세부 공지 예정)

 


붙임:
1. 1. 17 Hearts 홍보관련 포스터 1부.  끝. 

 

정책과학대학전체메뉴 보기

사이트맵 닫기